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해 진영 팥내음 & 개집비어 방문 후기 및 일상 기록

by 마쟈 2023. 5. 10.
728x90

오늘은 자기전에 게임 안할거여

 

포스팅 하고 잘거에요

이것만 올리면

또 뭐 하나만 올리면

이 블로그도 수익신청할 수 있어!

 

물론 큰 수익은 기대하지않아효

하지만 10년뒤에 1원이 만원이 되어있을? 수도?

 

물론 포스팅은 언제나 일상이나 후기지만

적어봅시당 

레쮸고

 


여기 예전에 친구랑 자주 갔었어요

시험공부하러 가기도하고

시험 끝나고 가기도하고

 

암튼 제가 좋아하던 카페가 있었는데

그 카페가 바뀌고

바뀌고

어느새 팥내음이 되어있더라구요

 

.. 그 카페 생크림브레드 완전 맛있었는데 ㅠㅜ

살짝 아쉽네용

 

팥내음은 팥빙수 & 전통차 주력인 카페인데

설빙보다 저렴함

 

설빙 저에겐 넘 멀어요,,,

근데 설빙보다 가깝고 설빙보다 저렴하다?

여름에 자주가야함

 

방문하니까 옛날 인테리어도 어느정도 보여서

넘 좋았음 ㅠㅜ

 

참고로 제 최애자리는 방이 있는 자리에요

인테리어 찍어올걸 넘 아쉽

 

참고로 제가 갔을땐 오후 7시 30분까지 영업하셨어용

모두들 참고참고~

 

녹차 팥빙수랑 쌍화탕을 마셨는데

녹차팥빙수는 걍 먹어보고싶어서

쌍화탕은 팥빙수 먹으면 비도오는 날에 추울까봐 주문함

 

개인적으로 여기 팥빙수는 넘 추천인게

팥이 통팥인데 부드럽고

특히 인절미가 말랑말랑 맛있음

내 어휘력이 부족해서

찬사를 더 쓰고 싶은데 쓸 수 없어 슬플따름

 

쌍화탕은 그냥 도전하겠다는 생각으로 시켰는데

옛날 조상님들은 한약도 몸에 좋다고 마셨을테니

이것도 차라고 마셨겠거니 싶었다

대추만 건져내고 견과류덕에 바닥을 봤다

 

쌍화탕 안드셔봤는데 드시고싶은 사람은

뜨끈한 한약 먹는다는 생각으로 도전해보세요

 

참고로 여기 디저트로 커피콩빵이랑 약과도 팔아요

약과 념념굿~

 

근데 넣고나니 넘 올드한 이모티콘같다 ㅋㅋ

 


 

원래는 팥내음 간 날

팥빙수만 먹고 헤어져서

집에서 게임해야지라고

친구와 같은 생각을 했는데

 

오랜만에 만난김에 술을 마시고싶었고

친구도 그런 생각인지라

저번부터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던 술집에 갔어용

 

 

항상 지나갈 땐 비닐로 쌓여져 있어

좀,,, 신기했었는데

내부는 2층도 있고해서 

신기했어용

 

2층에 자리잡아서 옥보단이랑 뭔가 맛있다던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친구가 유튭에서 저 칵텔이 여자꼬시는데 짱이라는 소리를 듣고 시켰는데

음 실망했대요

근데 독하긴했음

 

옥보단은 층이 나뉘어서 신기했었는데

저 빨간부분이 달달한? 부분이에요

문제는 마시다보면 저 아랫부분만 남아서,,,

청포도에이드를 마시지않는 단맛음료 싫어파는

다음에 옥보단을 마시지 않기로 했어요

 

쟌 과일빙수

만원이었어요

뭔가 생각보다 과일 많이 들어가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주치고 저정도면 괜춘?

 

참고로 저 앵무새 티셔츠를 입은 사람

마쟈요

마쟈예요

 

작년에 서면 빈티지샵갔다가 샀는데

넘 맘에 들어서 아직도 입고잇음

심지어 목도 안늘어남

이제부터 티셔츠는 빈티지샵 할인할때 쟁여와야할 듯

튼튼하고 앵무새가 귀여워서

마이 Favorite 티셔츠임

 

닭껍질 튀김이랑 포테이토칩은 만이천이었는데

최근 간 진영술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튀김이었어요

바삭하고

눅눅하지 않고

시즈닝도 맛있음

 

식으면 닭껍질 튀김이 눅눅해서 별로니까

따뜻할 때 드세요

 

저렇게 2개 주문하고 약 2시간동안 있었는데

2층에서 1층이 한 눈에 잘 보이니까 그 분위기가 좋았어요

아랫층에서 다트던지는거 구경하고

뭔가 비싼 술병이 나란히 있는 것도 구경하고

 

근데 사장님 경영철학이 나랑 안맞아서 담엔 다른 곳 갈 것 같음

여자 + 술 + 담배 + 어쩌구 = 천국이라는 그림도 있었는데

말줄일게요

 

암튼 저날에 같이 사진도 처음으로(!) 찍었는데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인터넷에서 포즈 찾아서 가세요

인스타에 네컷포즈 찾아서 보고갔는데

아니

다른것도 넘 재미있었음 ㅋㅋㅋㅋ큐ㅜ

 

참고로 전 최고심포즈 했어요

패트와매트는 작년 여름에 함

https://www.instagram.com/p/CieHkp5Bn1S/?igshid=YzcyNDA0Yzg3NA%3D%3D

 

Instagram의 부산언니님 : "#부산언니_정보 . MZ들이 찍는다는 요즘 인생네컷포즈! 250%

1,383 likes, 306 comments - 부산언니 (@busanunnie) on Instagram: "#부산언니_정보 . MZ들이 찍는다는 요즘 인생네컷포즈! 250% 귀여운 캐릭터 ..."

www.instagram.com

 

친구가 왹져안경 거꾸로 쓰자고해서

거꾸로 쓰고 허둥지둥 포즈잡는데

진구가 오른손 엄지척 한 채로 찍은게

너무 킬링포인트임

 

진짜 저컷만 공유하고싶은데

친구허락도 없고

아 근데 잘나오긴햇어

암튼 못올림 ㅠ

 

근본인생네컷은 없는 도시 진영에서

사진찍고 코노가서 놀았습니다

 

마자요 이친구 저랑 같이 슬램덩크 본 친구에요

 

그래서 슬램덩크 노래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가사만 좀 알고

뒤에 가사는 모른채로 갔는데

후반부 가사는 영어단어더라구요

1만 알고 부르실 분 참고하세요

 

저 날 노래방가서 5천원은 쓴 것 같은데

진짜 너무 재미있어ㅋㅋㅋ큐ㅜ

 

노래부른 영상도 올리고싶은데

솔직히 엉망이라

안올릴래용 ㅠ

 

참고로 같이 슬램덩크 본 포스팅은 아래에 ↓

2023.02.16 - [일상] - 김해 동상동 케밥 & 슬램덩크 더 퍼스트 관람

 

김해 동상동 케밥 & 슬램덩크 더 퍼스트 관람

드디어 이 블로그에 글을 적는구만 이 글은 1987년 영국에서 시작된... 어쩌구는 아니고 덕질앤드일상을 기록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레쮸고 매우매우 게으른 대학생의 방학을 보내고 있는 나와

justdailyfavorite.tistory.com

 

원래 뷰티홀갔다가

다른친구랑 밥먹고 카페간것도 여기에 적으려고 했는데

이 친구 만난 이야기 적는 것만으로도 뭐가 많아서

그건 내일로 미룰래요

 

이렇게 3일 연속 포스팅을 하게되고,,,,

저는 이제 양치하고 잘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