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함안 입곡군립공원 & 일상 기록

by 마쟈 2023. 5. 3.
728x90

얏호

 

러블리한 5월이에요

그리고 종합소득세신고의 달이기도 하죠

 

저는 지난년도 실험방에서 일한 급료와

재작년 알바와 공모전 상금을 신고하고

휴학생신분에 나름 큰 돈이 생길예정이 되어 너무 기뻐요

 

이 돈은 친구들과 놀 때 잘 쓰겠습니다

유후

 

암튼 어제 방문기록부터 레쮸고

 


 

정확하게는 산은 타지않고

저수지 부근만 한바퀴 돌았지만요

 

아침 일찍 오셔서 등산 한 번 하고 뒤에 입곡문화공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문화공원은 꽃도 있고 식물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저수지 한 번 걷고 지쳐서 집가자고 졸랐지만 ㅋㅋㅋ

 

날이 좋아서 그런가 짱 이뻐요

단풍나무가 많아서 가을명소라고 하는데

가을이 아니더라도 녹음이 참 편안하게 좋아요

 

뭔가 여기오기엔 적절치 않은 옷차림이었어요 ㅋㅋㅋㅋ

내 맘엔 짱이었지만

여러분 이제 두꺼운 가디건은 넣으세요

어제 꺼냈다가 다시 세탁할 생각에 슬퍼짐 흑흑

 

 

그래도 이쁘죠?

힐링하면서 걷기 좋아요

 

개인적인 사담이지만

서울권이나 경기도권이나 

뭔가 물가 산책로가 조성되어있는 도시는 

정말 생활하기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나무 사이도 걸을 수 있어요

놀랐던게 소나무를 베지않고

다리에 구멍뚫어서

소나무가 그대로 보존된??

그걸 봐서 너무 신기했어용

 

저는 딱 4시에서 5시쯤에 방문했는데

사진찍기 좋은 시간대라구 생각했어요

지금 내 프사임

 

머리 좀 이쁘게 묶을걸 그랬나,,,

근데 숱많고 모발도 굵어서

진짜 대왕집게를 사야할 것 같아요

저 철제집게는 내 머리카락을 감당하기엔 음,,,,,

 

암튼 짱이뻐요

여러분 한 번 방문 고고

가시면 제 몫까지 놀다오세요

저수지 위를 다니는 놀이기구? 보트? 뭐 있던데 재미있어보이더라

 


 

이젠 일상을 적을거에요

 

오랜만에 창원에 갔다왔어요

이유는 롯데백화점에 상품권 쓰러

유후

 

사진은 안찍었지만 고래사어묵이랑 케이크사왔어요

어묵 맛있었는데 5개에 마감세일 만천원이면,,, 

저는 시장을 택하겠어요

 

이건 초코케이크~~

2만 8천원인데

생크림으로 구매할 껄 그랬어요

실은 많이 고민했었는디...

 

그래도 맛있었어요!

생크림 안맞으면 두통오던데..(대체 왜인지 모름 근데 케익이나와플먹다머리아픔)

여긴 두통이 안오더라구요

담엔 초코케익말고 생크림 먹어야지

 

아마자

해피버쓰데이투미~~


 

열심히 페트병 한가득 챙겨갔는는데

기계가 인식못해서 그대로 다시 들고온 경우도 있구요...

 

그림도 완성은 아니지만 끄적 그렸구요

 

열심히 수영복도 고르고있어요

이번에 스포츠센터가 무료개관한대서

수영을 다니려고 수영복을 알아보고있는데

 

친구가 생일선물로 사준다는거에요

(너란 친구... 짱사랑해)

 

근데 저걸로 결정해서 결제하려고하니

판매자가 품절되었는데 안내려서 결제를 못했음 ㅠㅜㅜ

수영복 고르기는 계속된다

 

 

어린이날 세일이라구

마리오카트가 5만원도 안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어렸을때 불법칩(...)으로

사촌들이랑 시골에서 플레이했을 때 넘 행복했어서

구매했습니당

 

다른 사람들이랑 겨루는 레이스에서

1등은 못해봤는데

2등 차지하는 것도 진짜 힘들다

 

발매된지 오래되서 그런가 고인물은 완전 고인물이에요

 

참고로 부스터패스는 인터넷에서 따로 구매하는게 저렴하더라구요

참고하쉐이

 

아 그리고 책도 읽었어요

공부도 해야할텐데...

https://maratang-for-envi.tistory.com/194

 

[책] 4월 독서 : 차트가 보이고 종목이 읽히는 첫 주식 투자 공부

여러분은 알바를 구할때 얼마나 이동가능하신가요?? 전 도보 30분.... 그리고 주말엔 쉬고싶으니까 주말근무도 빼고 평일 3~4일? 한번 근무할 때 4시간 이상 근무하면 좋겠는데요 이러다보니 성에

maratang-for-envi.tistory.com


 

하 다적었다

내일은 쌓여있는 페트병을 분리수거하고

도서관에 책도 반납하고 

공부도 하다가

집에와서 피크민을 하겠어요

 

7월에 피크민4나와요

만관부

 

그럼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