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전

대전 여행 일지 6 - 대전곤충생태관, 성심당 롯데백화점

by 마쟈 2023. 6. 22.
728x90

얏호

오늘이야말로 여행일지와 작별하겠어

그래도 대전은 좋았어요,,,

담엔 그냥 돗자리랑 음료 한두개 사서

한밭수목원에 걍 죽치고 앉아있고싶어요

 


열대식물원에 짐 둔채로 대전곤충생태관에 갔습니다

원래 별 생각이 없었는데

바로 옆에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들어가면 닥터피쉬도 있구

많은 생명체가 있어요

 

이런 사슴벌레 친구도있고

귀뚜라미도 있어요!!

 

잉어도 있구 닥터피쉬도 있어요

열대식물원 바로 옆이라 그런지

조경이 엄청 잘 되어 있어서

생태원이 아니라 식물원같았어요

 

뻐끔뻐끔

제가 가까이 다가가니까

잉어들이 밥때인줄 알았는지 입벌리며 다가오더라구요

잉어도 의식주에 대한 욕구만큼은 강한가봐용

아무래도,,

 

 

기니피그도 있었어요

그냥 누워있었지만...

애들 집이나 장난감이 더 많으면 좋겠어요 애들 넘 무료해보임

 

요 공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운 뒤영벌도 역시 쉬어야지

동숲에서 봤던 제비나비랑 아틀란티스나방 모형도 있어요

역시 동숲을 하면 사람이 천재가 되는 것 같아요

 

암튼 여기도 한 번 둘러보고

바로 성심당으로 갔어요

 

버스타고나서 생각난건데

 

원래 일정엔 한빛탑이 있었는데 발아파서 스킵한거란 말이에요

그런데 그냥 한빛탑 종점인 버스타고 갈 수 있었어요...

살짝 아쉽긴한디

다음에 가면되죠 ㅎㅎ

 

진짜 다음엔 올리브영에서 휴족시간 사서 매일매일 붙여야할듯

 

 

롯데백화점 가는 길에 찍은 대전 길거리에요

녹음 가득해서 좋아~

 

롯백 대전점 1층에는 물품보관소가 있어서

맡길 수 있어요

진짜 완전 짱 좋아요,, 대전 여행오신분 자주 이용하시길

 

롯백에서 빵사고 첫 끼니로 애플바질잠봉을 먹었어요

진짜 상큼하고 맛있어서

시그니처 추천할 만 합니당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

저희는 발이 아프기도 해서

야끼소바 사러 저 자리에서 좀 오랫동안 대기했는데

괜찮으신 분들은 롯백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하 1층엔 성심당이 운영하는 가게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흰 코노 갈까하다가 포기했어요~!

 

물론 빵은 엄청 많이 샀어요

저기에다 1잠봉 2야끼소바가 더해진 가격의 소비를 했답니다

와우~!~!

 

갠적으로 먹어본 결과 성심당 추천템은 다음과 같아요


베이비슈

애플잠봉(롯백only)

명란바게트

 

건강빵 좋아하신다면

블랙올리브 치아버터도 추천드립니다

 

한 번 먹어본다는 느낌이라면

야끼소바빵이라 부추빵도 괜찮아요

근데 갠적으론 위의 3개가 너무 압도적으로 맛있었다네요

 

보문산메아리나

순정카카오도 맛있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세용

 

저희 일정은 빵쇼핑(기념품구매) 이후에 기차역으로 가 해산이었기에

기차역에서 해산했어요,, ㅠㅜ

이제 내년에 만나겟죠 ㅠㅜ 넘 슬프다

 

떠나가는 기차도 찍고

뭔가 엄청 작은 기차랑 대전역의 다른 풍경도 찍어봤어요

기차역뷰는 어떤느낌일까요? 소음은 괜찮으려나

 

짐칸에 있는제 짐도 찍어봤어요

성심당 가방과 캐리어가 무거워보이지 않나요,,,

 

달리는 기차 안에서 사진도 찍었고요

사진 찍다가 휴대폰 하다 어느새 도착하더라구요

ktx 최고~

이렇게 저의 대전여행은 막을 내리게 됩니다

 

담엔 언제 또 대전여행을 가게 될까요

일단 내년엔 광주비엔날레에 가고싶네요

그럼

 

2023 대전여행일지 끝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