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전

대전 여행 일지 4 - 한밭수목원

by 마쟈 2023. 6. 16.
728x90

오늘은 3시에 일어났고요

5시 반에 칼국수를 먹고

7시 수영을 갈 생각이에요

 

유후

 

물론 그 전에 포스팅 쫌만 하구 가려구용

 


에어비앤비 체크인하고

그냥 쉴까.. 생각했지만

대전까지 온 김에 다시 나가야겠다고 생각했고

실제로 나갔습니당

 

원래 미술관 전시를 하나 보려고 했었는데

시립미술관은 전시 준비로 무료전시 휴관이었구

이응노 미술관은 셔터가 내려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밭도서관 가기 전에 그냥 사진이나 한 두컷 찍었어요

 

트위터 해더로 써도 될 듯

 

여러분도 이응노 미술관이 셔터를 내리고 있다면

사진이라도 찍으세요

남는건 사진이다~!~!

 

그리고 바로 뒤에 있는 한밭 수목원에 갔어요

 

여기 완전,,, 진짜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엑스포 시민광장을 기준으로 오른쪽편은 가보지 않았는데

왼쪽편만 해도 엄청나요..

 

이런 사진도 찍었구요

 

요런 사진도 있구요

 

이 사진 지금 보니까 하늘 색이 장난아니게 이쁘네용

 

이쁜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는데

티스토리로 사진 붙여넣기가 안되어서,,,

 

인스타에도 여행 기록 올려야하는데

얼른 사진 셀렉해서 올려야겠어요

 

참고로 다른 사진도 많음

디카로 찍은 사진이에요!

 

중간에 이런 녹음이 잘 비친 식수대? 가 있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실은 올릴까 말까 고민했어요 ㅠㅜ

별로 좋아하는 사진은 아니지만

여러분을 위해 그 이유는 공개하지 않을게요

일단 찍히긴 그럴싸하게 찍혔잖아요? ㅎ

 

참고로 저걸 찍는 저는 이런 모습이었답니다

 

쏘 프리티

 

둘 다 다리가 너무 아파서

돌아가는 길엔 이런 사진도 찍었구요 ㅎㅎ

 

숙소에서 마실 생각으로 와인을 원쁠원 만이천에 샀는데

후회햇어요,,,

나도 걍 맥주나 살껄

 

인정하기로 했어요

스워트와인이 아니면 전 와인파는 아닌걸루 ㅠ

 

숙소에서 씻고 난 뒤에 넷플 다큐(제 취향) 보면서

후참잘+각자 음료 마셨는데

후참잘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납득가는 이름이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성심당에서 산 푸딩도 먹었구요

짱맛이지만 역시 여러분에겐 베이비슈를 추천합니다

 

후참잘 먹고 양치하고 마스크팩 하고 잠들었는데

자다가 너무 더웠거든요??

근데 보던 다큐가 비행기 실종사고 다큐여서

저 타고 있던 비행기 반파하는 꿈 꿨음,,,

부랴부랴 침대 자리 바꾸고 다시 꿀잠자긴 했는데

암튼

야경이 이뻤어요

 

저 하늘에 떠있는건 달이아니라 제 폰카메라인 것 같긴한디

어찌되었건

저렇게 하루가 저물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피크민이 저만큼 걸었다고 하더라구요

담엔 여행가면 걍 휴족시간 사가야겠어요 ㅎㅎ,,

참고로 일본은 휴족미려가 훨 짱이래요

 

그럼..

 

진짜루 1일차 끝!

 

중간 일상 기록 남기로

2일차로 마저 기록할게용!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