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해진영 달맥별주 방문 & 일상 기록

by 마쟈 2023. 4. 13.
728x90

꾸준하게 블로그를 쓰기로 다짐했으나

하기구ㅣ차나

 

그래도 일주일에 하나 쓰는것도

난 열심히 하는거라구용

 

오늘은 지난 화욜

친구가 갑자기 불러내어 방문하게 된

진영 달맥별주 리뷰를 쓰려고 해용

 

그날의 사담과

방문후기를

아래에서 레쮸고

 


실은 그날에 첨으로 디카를 들고 나갔어요

 

화면이 작고 보는 각도에 따라서 색감이 다르게 느껴져서 그런가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는게 힘들었다 ㅋㅋㅋ

 

친구가 찍어준 사진 한 컷

머리 나름 잘 말았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ㅋㅋㅋㅋ

 

요 길에 있던 에그타르트집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문닫았더라... ;-;

조금 슬프다

 

친구랑 만난게 넘 즉석으로 만난거라

서어지 공원에서 튤립보면서 어디갈지 생각했다

 

가보니까 튤립을 심은건지 잘 모르겠지만

튤립화단이 있었다!

 

예쁘지만 기후위기가 훌쩍 체감되기도 했다...

 

뭔가 쿨톤으로 찍힌 튤립들 ㅋㅋㅋ

누가 봐도 밤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디카 빛 설정을 바꾸니까 완전 다른 사진이 나오더라

 

색감이 넘 따스해졌다 ㅎㅋㅋㅋㅋ

딱히 잘 찍었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찍힌 결과물이 왠지 모르게 마음에 든다

 

가로등 근처 벤치에 앉아 맛있는 곳을 찾고 있었다

그러다가 찰칵찰칵

 

그냥 풀인데도 푸릇푸릇하다

 

친구 신말이랑 내 신발도 한 장 찍었다

다른 각도에서 찍을걸,,,

뭔가 내 다리가 짧둥하게 나온 것 같다

 

피크민도 꾸준하게 하고 있는데

셰프모자를 쓴 하양 피크민을 이번에 만나게되었다

셰프모자는 컴플리트~

 

그런데 하양피크민이랑 보라피크민이 쓴 모자가 심상치않다 ㅋㅋㅋ

대빵셰프인걸까?

 


쨌든 오늘의 메인

방문후기를 적어보자면

 

일단 위치는 저기!

바로 찾을 수 있었다

 

가게 앞에 달 무드등이라던가 있어서

감성 넘 좋았다

 

내가 앉았던 자리에서 찍은 인테리어!

 

조그마한 화병도 있고 넘 좋았는데 살짝 아쉬운 점은

프린팅된 그림을 거는 것 보다 그린 걸 거는게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

감성의 디테일이 살짝 부족하다고 느꼈다

 

나머지는 조명도 이쁘고

특히 달모양 오브젝트가 많아서 

내 취향이었다!

 

짠 와인에이드!

술이라는 느낌이 없을정도로

맛있는 음료였다

물론 술이었지만 ㅎㅎ

 

친구는 화이트 나는 레드라

둘이서 감성있게 짠 하면서 마시기 좋았다

근데 담엔 하이볼 마셔봐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갈릭포테이토 + 로제파스타 + 바삭먹태!

 

저번에 먹은 투다리 감튀가 눅눅해서 슬펐는데

여긴 넘 맛있어서 행복했다!

특히 저 소스 내가 넘 애정하는 소스인데 있어서 정말 좋았다

 

파스타는 고기가 진짜 촉촉하고 맛있어서 놀랐다

겉바속촉을 파스타에서 볼 줄이야..

 

바삭먹태도 빠삭하구 특히 땅콩이 같이 나와서 괜찮다고 느껴졌다

개인적으론 살짝 두껍다고 생각되긴 했는데

그래도 얇은 부위는 맛있고 고소했다

 

다 먹고나선 코노가서 같이 노래불렀다

친구는 발라드를 사랑하고

나는 비교적 아이돌이 부른 에너지 넘치는 노래를 좋아해서

나 혼자 러블리즈 까메오를 완창하는 묘기를 부릴 수 있다 ㅋㅋㅋㅋ

 

러블리즈 까메오는 퀸덤으로 알게되었는데

진짜

러블리즈의 매력이 넘 잘 나온 무대라고 생각한다

 

언 제 쯤 자연스러워질까요

씬넘버 원투쓰리포빱식셉엩

꽤오래되었는데~

 

이렇게 된거 여러분도 한 번 봅시다

 

https://youtu.be/DSCgcuvKgsc

 

다시봐도 넘 좋다...

여든잔치 할 때도 틀어놓고 있을듯

어쩌면 백세잔치일수도?

 

이후로도 라붐 슈가슈가나 에이핑크 미스터츄 등등 부르면서

코노를 즐겼답니다

코노 넘 좋아 

천원에 4곡으로 올려줭

 

그리고 집으로 갔습니다

 

 

나중에 일상기록하면서 다시 올게요 ㅎㅎ

빠잉!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사천 남일대 해수욕장 & 일상  (1) 2023.04.20
파워크러시 투명페트병 재활용 후기  (1) 2023.04.14
23. 04. 08. 디카 발굴  (2) 2023.04.08
외출과 집안일 기록  (0) 2023.04.08
일주일간 기록 feat. 벚꽃  (1) 2023.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