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외출과 집안일 기록

by 마쟈 2023. 4. 8.
728x90

오늘도 마쟈가 왔다네

원래 블로그 키우려면 매일매일 포스팅 해야하는데

그것도 안하죠,,,

 

담주부터는 도서관 출석도장 찍으면서 매일매일 포스팅 해야겠으

그러면 나도 방문자수 많이 올라가지 않을까

 

실은 이번주에 포스팅 하나 준비하고있긴한데

덕질 포스팅이라 아직 다 안쓰기도 했어요

일단 기록부터 하고 다른 것도 해야지

 


지난 포스팅 올리고나서 친구 만났는데

같이 감성커피에서 테이크아웃하고 걸으려다가

옆에 있는 국밥집 보고 배고파져서 10시에 국밥먹었어요 ㅋㅋㅋㅋ

 

 

여기인 것 같은데

 

24시 영업인데 국밥이 의외로 회전이 빨랐음

손님은 아저씨들 밖에 없었지만

 

국밥이 대부분 8500원이라 

강경국밥파 박마쟈 너무나도 좋았음,,,

옆에 감성커피에서 뭐 하나 시켜먹으면 4천 바로 넘어가는데

차라리 얼마 더 보태서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 먹는게 더 행복하고 몸에 좋자너

 

개인적으로 김치가 직접 담그신거라 그런지 넘 맛있었음

여러분들도 식당가면 나오는 갓 담은듯한 맛있는 김치 RG??

 

전구지 포함해더 밑반찬들 다 셀프바에서 더 가져올 수 있었다

다대기도 여긴 없는데 셀프바에 있음!!

 

난 따끈하게 배불리 먹어서 좋았고

친구 왈 국물에 간이 되어 나오나

깔끔해서 맛있다고 이야기함

 

이거 다 먹고 계산대 옆에서 파는 엿도 한 줄 사먹었는데

입에 찐득찐득 잘 안붙어서 좋았음

호박향이 좀 나긴했지만 호박엿이니까 ㅋㅋㅋㅋ

 


 

엄마차 사고난 이야기도 해야겠음,,,,

정확하게는 아파트 주차장에 대 놓았는데

누가 긁고 간거임 ㅠㅜ

 

그래서 집에서 놀고있는 백수인 내가 CCTV랑 블랙박스를 확인했는데

블랙박스는 방전되었는지 찍힌게 없고

주차한 자리 바로 앞에 CCTV도 없고 화질도 너무 구져서 

누가 긁고갔는지 확인하기도 힘들더라...

 

대체 누가 긁고간거임 ㅠㅜ

 

엄마가 좀 안쪽에 대놔서 가면서 긁긴 어렵고

차 빼면서 긁은 것 같은데

아 몰라 확인하는데 옆에 아저씨가 참견 넘 많이함

 

확인하는거 넘 힘들었다

엄마가 잡으면 용돈 보너스로 준댔는데

못잡았으니까 뭐,,, 힘들듯

 

다른 집안일도 했는데

어느날 밤 샜다가 삘받아서 아침에 청소한 거다...

찬장 정리하고 컵라면 먹고

오래된 녹차 끓여서 샤워할 때 넣어서 녹차테라피 좀 하고...

 

비포에프터,,, 나름 괜찮지 않나요

난 열심히 했다

 


그리고 집에서 주구장창 쉬다가 오늘 오랜만에 외출함

 

 

웅 피부관리임 ㅎ

 

항상 비포에프터 볼 때마다 신기하다고 생각하지만

내 피부를 세세하게 봐서 은근 기분나쁘기도,,,

왜 내 피부는 더러운거신가

분명 3년전엔 안이런것같은디

 

오늘은 필링까지 할까했지만

그냥 압출만 하고 나왔다

압출도,,,, 그래도 아프구나

언제쯤 익숙해질까

 

오늘은 다른 룸에서 받았는데 화장대가 아기자기 귀여웠음

여긴 그냥 원장님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듯

 

저 탈색머리가 5번한 탈색머리라는게 믿기십니까

유튜버들은 3번만 해도 백금발이던데

난 그냥,,, 노란 금발로 만족해야함 ㅠ

오히려 안끊기고 버티는게 신기

 

그나저나 저 뿌리탈색은 언제쯤해야할까

귀찮은디

 

그리고 산도위치도 먹었다

 

캔에는 아이스티~

내가 먹은게 옛날그대로토스트?

기본인데 햄치즈양배추잼 조합이었다

맛있었는데 식빵이 많아서 배가 불렀음

내 점심이 식빵 3개 + 감자샐러드였던 탓도 있는 것 같지만 ㅋ큐ㅜ

 

반쪽은 먹었고 반은 남겨서 들고왔다

내일 배고플 때 간식으로 먹어야지

 

그리고 오늘의 엘베 OOTD샷

안에 흰 반팔에다가 캉캉블랙스커트

위에 나 중학생때 고모가 안 입는 옷이라고 준 트렌치코트!

 

넘 오랜만에 옷을 꺼내서 그런가 빨아야 할 것 같은데

귀차니스트는 그런 것 모른다

85사이즈라 살짝 끼는 것 같은데

그래도 입을만 해서 입고다닌다

 

요즘 일교차가 넘 커서

반팔+아우터 조합이 좋은 것 같은데

아직 트렌치코트는 넘 추운 것 같다

역시 패딩이 답인걸까..

 

다음주는 진짜 열심히 살아야지

 

일단 이번주 신문스터디 하고 독서하고 마무리도 하고....

 

.

.

.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진영 달맥별주 방문 & 일상 기록  (0) 2023.04.13
23. 04. 08. 디카 발굴  (2) 2023.04.08
일주일간 기록 feat. 벚꽃  (1) 2023.04.03
시골가서 쑥 캔 이야기  (0) 2023.03.27
일상 기록  (1) 2023.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