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기록

by 마쟈 2023. 9. 11.
728x90

new 일상을 기록하기 전에

이전 일상을 조금 정리하고 가려구용

뉴일상 넘 쓸게 많아

요즘 쫌 많이 스펙타클해져서

두근두근콩닥콩닥 잠을 못자용


글로우픽 추첨 이벤에 당첨되었어요 유후

화해랑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는데

역시 당첨되면 기분이 좋네요

 

앰플이랑 토너 샘플을 받았는데

앰플이 종근당 제품이더라구요? 좀 의아하긴 했는데

용기가 무겁고 앰플은 비싸고 해서 뭔가 좀 신기한 제품이에요

효과 좋다는 평이 많던데

사용하는 앰플이 많이 남아서 한 번 써봤는데 뭔가 레몬향? 이에요

 

포켓몬 슬립 열심히 하고 있는데 메타몽도 보았구요

 

엄마가 사다준 꽈배기도 먹었어요

도넛이냐 꽈배기냐 하면 솔직히 많이 고민되지 않나요?

하,, 꽈배기 발명한 사람 상 줘야한다고 생각해요

튀기는 거니까 그닥 역사가 깊을 것 같진 않는데

잘하면 발명가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엄마 신발 사러 갔다가 제 발도 한 컷 찍었어요

참고로 바지는 엄마가 결혼하기 전에 입던 바지!

발 뿐인데 왜이렇게 귀여워보일까요

혹시 내가 나에게 love dive?

 

동생이 예금 해지한날 받은 이자로 팥빙수도 사줬어요

팥빙수 넘 맛있는데 주위 분식점이 거의 다 안하더라구요 ㅠ

 

저는 달고나 라떼랑 같이 먹었었는데

달고나 라떼 마시는건 처음이라 비주얼에 살짝 놀랐어요

하지만 마셔보니 커피랑 달달한 달고나랑 같이 먹는 맛이라서 쏘 내 취향

 쑥라떼는 고소하긴 한데

전 달고나 쪽이 더 좋더라구요 후후

 

먹고 집가는 길에 뭔가 핑크빛 구름도 찍었고요

 

시장에 가서 떡도 사왔어요 후후

 

내일이 지나면 최근 일상도 정리해서 올릴테다

뭔가 할 말이 많으니 일찍오고 싶다만

그래도 제 앞에 쌓인 일부터 처리해야겠죵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