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물의 숲 리셋을 하다

by 마쟈 2023. 8. 6.
728x90

얏호

동숲 리셋을 했어요

이유는 개명하고싶어서(...)

 

2년 전에 미리 개명했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개명하다니 

너무 아깝네요 흑흑

 


 

제가 있던 섬의 이름은 천왕섬이었는데

마자요 천왕성에서 따왔어요

고리가 있는 행성이고 지구에서 멀리있는 태양계 행성이다보니

아주 쏙 마음에 들었었는데

생각해보니 뭔가 일본 천황이랑 이름이 비슷하더라구요

이걸로 트집삼는 사람은 없겠지만

그럴 의심 받을 일도 없겠지만

제가 너무 찝찝했어요

 

그래서 이번 섬의 이름은 해왕섬이 되었답니다

천왕성보단 옅은 푸른색이고 고리도 없지만

자전축이 거의 누은 신기한 행성이네요

tmi이긴 한데 지구의 자전축도 기울어졌다는걸 아시나요 

이유는 지하수 남용이라구 해요~~

 

들어가자마자 나를 맞아주는 콩밤돌,, 너무 행복해요 흑흑

 

잘 따라갔더니 나만 보는것두 뭔가 황당해서 찍었구요

 

이건 처음 온 날에 찍은 사진들

천왕섬에선 보기 힘들었던 걸어다니는 콩돌이,,,(어쩌면 밤돌이일수도)

 

 

이건 천왕섬에서 리셋하기 전에

친구에게 맡겨놓은 가구들이에요

어제 다 들고와서 꾸며놓고 사진찍기~

 

가구 너무 이쁘지 않나요

더 이쁜 가구가 많대서

추가콘텐츠 살까봐요

 


리셋하기 두려웠던 이유는

제가 섬꾸를 나름 열심히 했다는 이유도 있어요..흑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른쪽 방이었구요

 

해피홈 아카데미도 이 방을 극찬했답니당

 

이런 방도 있었구요

 

먹고파랑 삐에로네 집이 있던 곳은 이렇게 꾸며놨었어요

 

 

겨울엔 이렇게 섬꾸도 열심히 했어요 ㅎㅎ

 

한 때 제가 사랑한 문리나 사진이 살짝 많지 않나요 ㅎㅎ

 

이런 사진도 있구요

 

제가 좋아하던 브라키오사우르스 스팟도 있어요

 

모아이 석상도 있었고요

뭔가 추억이 새록새록

 

이런 것도 그리곤했는데

이제 새로운 이름으로 남기게 되겠죠

 

새로운 섬에서 

지난 인연이 갑자기 만나고 싶어지네요..

흑흑

 

동숲친구들아 보고싶어,,,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기록 - 새가버치 / 메디힐 / 콩시락 / 카페 다올  (4) 2023.08.16
컴활 2급 합격후기  (0) 2023.08.13
일상기록  (0) 2023.07.27
헤어샵선아 방문 기록 & 일상 기록  (0) 2023.07.06
컴활 2급 재수하다~~~  (0) 202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