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주

경주 1박2일 - 교동면옥, 코모도호텔

by 마쟈 2023. 10. 8.
728x90

아이고

어제 안온 각설이

오늘 왓다네

 

요즘 일본어로 된 만화 보고있는데

아 너무 재미있어요

행복한 덕질라이프

언어 하나만 더 배우면 당신도 할 수 있다

 

 


 

저녁은 여기서 소갈비찜 먹었다네요

하지만 추천은 소불고기

이유는 엄마가 소불고기를 원하셨거든요

 

공기밥 3개

소갈비찜 중짜?

그리고 후식 냉면까지해서

4만 천원이 나왔던 것 같아요

 

여기 맛있고 배불렀는데

밥 양이 작았어요ㅜㅠ

 

아 온육수 무료인것도 맘에 들었다네요

 

암튼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찰보리빵을 샀다네요

아무래도 핫한 동네이다보니

찰보리빵집이 많아요

저는 바로 보이는 곳 가서 경주빵 사왔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찰보리빵을 좋아하긴한데

엄마 취향이 경주빵이라니까

물주님 의견을 따라야죠

 

사고 대릉원 한바퀴 돌고 호텔로 향했답니다

 

여기 호텔 침구,,, 먼가 묘하게 꿉꿉했는데

자연환기 하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에어컨이 맞지 않나봐요

 

아 저는 침대 3개 있는 슈페리얼 트리플 마운틴 예약했답니당

맨 끝방 배정받았어용

 

객실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크게 별거 없었습니다

그래서 딱히 찍은건 없구

뭔가 특징적인 무언가만 찍었어요

 

슈페리얼 트리플 마운틴(=3인실) 이 2층에만 존재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딱히 뷰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베란다가 있었어요

 

옆방 사람이랑 소통이 가능한 베란다가,,,

어쩌다 한 번 마주쳤는데 뻘쭘하더라구요 ㅠ

 

그래도 이런 사진도 남기긴 하네요

먼가 분위기 있는 것 같기두

 

마자 호텔의 장점

>>욕조<< 가 있다

 

왜 욕조 있음을 장점이라 생각하냐면

  • 집에서 욕조쓰면 물세 얼마나올지 걱정됨(물론 샤워 한두번 더 하는 양의 물이지만 암튼 무서움)
  • 우리집 욕조가 불편해서 안씀
  • 호텔에서 쓰면 편하고 깨끗한 욕조를 물세없이 사용할 수 있음

 바로 이것때문이랍니다

씻을때 편의점에서 산 맛있는 술 한 잔 마시면서 폰하니까 극락이더라구요

취직하면 집에 미니욕조를 들여놓고 싶네요

그리고 경주빵은 맛있었답니다

 

담 포스팅은 일상기록이랑

경주 마지막날 기록으로 끝내고 싶군요

 

쨘 그럼 이만

728x90